을지대학교병원은 5월 30일 병원 로비 등지에서 ‘감정노동 힐링캠페인’을 개최했다.
이번 캠페인은 교직원과 내원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근로자의 직무 스트레스 예방 및 정신건강증진을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.
총 3부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△직원상호간 ‘감사, 격려, 응원, 지지’의 감사메시지 전달 △내원객과 함께하는 감사메시지 이벤트 △고객응대근로자 감정노동 힐링 체험 등이 진행됐다.
김하용 원장은 “의료계에 종사하는 고객응대근로자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공감대를 형성함은 물론, 앞으로도 상호존중과 배려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